본문 바로가기
  • MyMars
체력은 실력

Day 77. 건강한 2021년을 위한 세가지 제안

by 박지은(MyMars) 2021. 1. 11.

https://youtu.be/5pezkYg6ZEI

 

벌써 새해가 열흘이나 지났다.

드디어 방학이라 그동안 못잤던 잠도 자고, 책도 보고, 하고 싶었던 연습도 하고, 친구도 만나고(가정 방문)...

아직도 더 놀고 싶지만 이제 슬슬 밀린 일들을 해야겠지.

 

내가 작년에 그렇게 몇날며칠을 계속 밤을 꼴딱 새며 미친 듯이 작업할 수 있었던 것은 다 운동 덕분이다. 

음... 영양제들 덕분인가 ㅋㅋㅋ

아무리 생각해도 상반기에 홈트로 다져놓은 체력 덕분에 지옥의 하반기 스케줄을 견뎌낼 수 있었던 거 같다.

못 자고 못 먹고 못 놀고(?) 힘드니까 살도 많이 빠졌는데, 이건 의외의 (좋은) 결과다 ㅎㅎ

어쨌든, 작년은 너무나 빡셌지만 생각해보면 성과가 다 좋았다.

 

올해도 건강한 한 해를 보내기 위해, 꾸준히 운동해야겠다.

내일부터? ㅋㅋㅋ

올해는 꼭 맨손 턱걸이에 성공해야지!!

별거 아닌거 같은데 쉽지 않은  세 가지!

 

#철봉 #실내철봉 #풀업 #PullUps #턱걸이 #정선근TV #맨몸운동 #전신운동 #근력운동 #홈트레이닝 #홈트 #홈짐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