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  • MyMars
체력은 실력

Day 75. 100년 가는 목 만드는 단 하나의 방법 - 백년 목

by 박지은(MyMars) 2021. 1. 11.

Dec 20. 2020

 

요즘 하도 컴퓨터 앞에서 모니터만 봤더니 목에서 두둑 소리가 자주 나서 목 건강 영상을 보았다.

노안도 오고 있어서 아이맥의 작은 글씨는 내 척추를 더욱 위협하고 있다 ㅠㅠ

그동안 이어오던, 악보는 '연필로 오선지에' 기조도 시벨리우스를 구입하며 종말을 고하게 되었다.

눈도 아프고 목도 아프고 어깨도 아프고 허리도 아프고 ㅜㅜ

어서 작업 끝나고 종이 책 보고 싶다.

그러나 과제가 끝나면 또 다른 작업이 시작되겠지 하아...

 

https://youtu.be/HflpivrzbAM

2018 서울대학교병원 강남센터 건강강좌 : 100년 가는 목 만드는 단 하나의 방법 - 백년 목

#목디스크 #목건강강좌 #백년목 #서울대학교병원강남센터 #재활의학과 #정선근교수님 #홈트레이닝 #홈트 #홈짐

반응형